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양 압구정무지개계곡] 평상대여 취사가능 올여름 물놀이는 밀양으로

팔도기행

by 럽블로썸 2024. 8. 10. 12:40

본문

728x90

 

올해는 여름휴가를 밀양 압구정무지개계곡으로 다녀왔어요!!

너무 덥더라구요 ㅠㅜㅠ

대구는 왜 이렇게 더운 걸까요

 

에어컨 없이는 살수가 없어요

ㅎㅎㅎ 하지만 저희에겐 휴가가 있잖아요!!

시원하게 물놀이 하러 다녀왔습니다

 

서치서치한 결과

여기 물도 맑고 어른들도 물놀이 하기 좋다길래

예약을 미리 서둘러 했습니당

ㅎㅎㅎㅎ

 

그것도 6월 26일예요

혹시나 자리없을까봐

휴가는 8월초이지만 ㅋㅋㅋㅋㅋㅋ

 

불안하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합니당

저희는 인원인 좀 많아서

 

 

밴드에서 밀양얼음골압구정무지개계곡을 찾아주세요~~

밴드가입 후 계곡평상 예약가능합니다

 
4546
 

 

주의사항은

1. 음식물쓰레기와 놀면서 발생하는 쓰레기는

본인이 들고 가야 한다는 것!!

 

2. 씻을 곳 없어요!! 옷만 갈아입고 집에 가야합니당

 

그래서 저희는 쓰레기봉투와 음쓰 담을 용기를 들고 갔어요

놀러 가는 날은 전날부터 너무 설레는 거 있죠

 

너무 덥기도 하고 ㅋㅋㅋ

잠을 설쳤어요

 

제가 가보고 더 필요하다고 느낀 것이

3. 상- 음식 놓을 곳이 없어서

돗자리 여러 개 ,

 

돗자리는 차에 있었지만

물건 싣느라 상을 빼먹었지 머예용 ㅠㅜ

아쉬웠지만

가져간 음식은 모두 다 먹고 왔어요!!!

 

 

 

당일 아침 남들보다 빠르게 갈려고 노력했지만?

ㅋㅋㅋㅋ

 

도착하니 벌써 사람들이 많이 와있더라고요

 

9시쯤 도착했는데

다들 ㅋㅋㅋ ㅋ몇 시에 오시는 건지 ㅋㅋㅋㅋ

 

 

 

주소가 자세히 나와있지 않아서

아래 티맵

[TMAP]압구정무지개계곡풀장

경남 밀양시 산내면 얼음골로 230

https://tmap.life/28421030

 

 

도착하면 주차장에

주차요원들이 엄청 친절하게 주차안내 해주십니다

 

저기로 내려가는 게 맞나?

했던 거기로 내려가는게 맞아요

 

나중에 나올 때 보니까

아래부터 도로까지 차로 다 주차되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주자창에서도

보이는 물 뿜는.............. 동상? 음..

인상적이었어요

 

참고로

주차요원만 엄청 친절해요 ㅋㅋㅋㅋㅋ

 

화장실은 주차한 곳과 가깝고

에어건? 튜브바람 넣는 것도 화장실과 가까워요

7863453

얼른 짐을 들고 재빨리 이동해여

 

자리는 선착순입니다

도착한 순서대로 배정해 줘요

 

자리는 옆자리와 가족인 거 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가족은 아니지만

453453

저게 한몫한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른들도 다이빙해도 될 정도 ㅋㅋㅋㅋ

하지만 돌이 많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45364453453
453453
 
 
453453453453

잘 놀고 왔습니다 ㅎㅎㅎㅎㅎ

물놀이 실컷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밀양얼음골케이블카 밑에 있어요~!

ㅋㅋㅋ 한번 다들 가보세요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